휴브랜드, 2013년 학점은행제 독학학위제 학위수여식 참여

- 휴브랜드 출신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졸업식 지원 혜택 전달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2-22 17:57
서울--(뉴스와이어)--휴브랜드(대표 정연우)는 22일 오전 서울 강서구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교육과학기술부가 개최한 ‘2013년 학점은행제 독학학위제 학위수여식’에 참여해 휴브랜드 출신의 학위수여자들에게 학위복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꽃다발을 증정하는 등 졸업을 축하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학점은행제는 학교 밖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고, 학점이 누적돼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전문대학 또는 대학교와 동등한 학위를 수여하는 제도이다. 올해는 교과부 장관 명의로 3만7618명, 소속 대학장 명의로 2480명 등 총 4만98명이 학점은행제와 독학학위제를 통해 학위를 취득했다.

휴브랜드를 통해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학위를 동시에 취득한 한 학습자는 “직장을 다니면서 공부하기가 어려웠지만 휴브랜드 매니저를 통해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설계부터 시작해서 진행되는 단계, 일정 등을 잘 체크해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 복지분야에서 일을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휴브랜드는 단순히 교육과정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들이 실제 복지현장에 나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복지전문 취업사이트 엔젤잡(www.angeljob.co.kr)을 통해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www.zpizgi.co.kr)를 통해 3월 4일 오픈하는 1-2차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