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3월까지 ‘새학년 에듀 페스티벌’ 특집 진행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2-25 09:06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개학을 앞두고 2월 26일(화)부터 3월 말까지 풍성한 상품과 차별화된 컨텐츠, 실용적인 이벤트로 무장한 ‘신학기 에듀 페스티발’ 특집을 펼친다.

이번 특집의 가장 큰 특징은 ‘EBS 학교란 무엇인가’, ‘tvN 스타 특강쇼’등에 출연하며 ‘대치동 샤론코치’로 유명해진 스타 학습컨설턴트 ‘이미애’ 대표의 강의다. 홈쇼핑 주고객인 30, 40대 여성들이 학부모라는 점에 착안, 엄마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컨텐츠를 마련한 것이다.

실제로 이미애 대표는 지난 20일(수) GS샵 스튜디오에서는 주부 고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두 자녀를 명문대에 보낸 학부모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녀를 우등생으로 키우는 비결에 대해 강의했다.

GS샵은 이번 강의 핵심을 편집한 동영상을 홈쇼핑 방송에서 광고처럼 내보내는 한편 3월 1일(금)부터 GS샵 인터넷쇼핑몰에서 강의 동영상 전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풍성한 혜택과 구성으로 무장한 교육 상품도 집중해서 선보인다. 우선 초등학생 영어 교육에 도움이 되는 ‘솔(SOL)어학기’, ‘로제타스톤’ 등은 12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무료체험, 방송 중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WHY’, ‘WHO’, ‘시공저학년창작필독선’, ‘칸트키즈철학동화’ 등 저학년 초등학생을 위한 도서전집류도 무이자 할부 또는 사은품으로 책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애 대표는 “우등생 자녀의 비결은 바로 부모다. 부모들이 얼마나 자녀에게 관심을 가지고 환경을 만들어주느냐가 아이들의 미래를 좌우하며, 여기에도 분명 노하우가 존재한다”면서 “이번 GS샵 교육 특집을 통해 자녀를 우등생으로 키우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대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