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붕어싸만코 2탄 ‘싸만코의 역습’에 네티즌 ‘빵’ 터져

- 싸만코 부대의 무리한 총공격, 지구인들 대환영

-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영상미에 네티즌 열광

뉴스 제공
빙그레 코스피 005180
2013-02-25 09:37
서울--(뉴스와이어)--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된 또 한편의 참붕어싸만코 CF로 인해 지난 주말 간 온라인이 다시 한번 들썩였다.

지난 23일 공개된 참붕어싸만코 CF 시리즈 세 번째 영상인 ‘싸만코 비긴즈 - 싸만코의 역습’ 편은 지구인에게 간식거리로 소화되어버린 동족의 복수를 다짐하는 비장함이 담긴 나레이션으로 시작한다. 거대한 싸만코 비행선에 몸을 싣고 야심차게 지구 상륙을 감행한 싸만코 대원들이 매서운 추위에 그만 또다시 아이스크림 신세로 전락해 전편의 동료들보다 더 많이 지구인들에게 맛있게 먹히고 만다는 과장된 스토리를 담고 있다.

티저 영상과 전편(싸만코의 기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싸만코 비긴즈’ 시리즈는 이번에도 역시 안방 시청자와 네티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비장하게 복수를 다짐한 싸만코가 다시 간식거리로 전락해버린다는 의외의 스토리가 CF를 접한 시청자와 네티즌에게 허를 찌르는 웃음을 유발한 것.

전편보다 방대한 스케일로 무장한 이번 CF는 볼거리가 더 다양해졌다. 실감나게 표현한 외계의 분위기와 거대 붕어 모양 비행선에 탑승하는 싸만코 부대의 모습은 마치 SF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또 싸만코 비행선이 대기권을 통과하는 장면과 구름을 뚫고 상륙하는 모습 등은 어느 블록버스터급 영화 못지 않은 그래픽 효과를 자랑하며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선보였다.

이에 유튜브 이용자 heart***은 “톱스타가 등장하는 천편일률적인 타입의 광고가 아닌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스토리가 돋보인다”며 “다음 편 스토리가 기대되는 광고는 오랜만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빙그레 참붕어싸만코는 1991년 첫 선을 보인 후, 제과형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계속해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장수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bing.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리앤컴
하병훈 대리
010-4551-56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