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까페 ‘루시카토’, 신메뉴 출시 기념 ‘딸기 페스티벌’ 실시

- 딸기 음료 3종 새롭게 출시, 다양한 딸기 케이크도 선보여

- 세트상품 할인 및 인증샷 이벤트 진행

파주--(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루시카토’(www.lucycato.co.kr)가 딸기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딸기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루시카토는 이번 딸기 페스티벌을 통해 10여 종 이상의 쁘띠 케이크와 함께 딸기 음료로 구성된 세트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시카토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냉동 딸기가 아닌 생 딸기를 갈아 만든 ‘생 딸기 주스’, 우유에 생 딸기를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생 딸기 라떼’, 생 딸기에 향긋한 민트 잎을 뒤섞어 모히또를 닮은 ‘생 딸기 에이드’ 등 총 3종.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는 피로회복, 체력증진, 면역력 향상에 좋으며 이 외에도 안토시아닌, 섬유질, 펙틴, 여러 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시력회복, 변비예방에도 효과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딸기음료 제품에 주로 냉동딸기를 사용해 품질에서 식감까지 실망스러웠던 대부분의 카페와는 달리, 루시카토는 생 딸기를 현장에서 직접 갈아 만들어 신선하고 상큼한 딸기맛을 그대로 전한다.

가격은 생 딸기 주스 6,200원, 생 딸기 라떼 5,700원, 생 딸기 에이드 6,000원이다.

루시카토 관계자는 “기존 백화점 식품관 매장에서도 쁘띠 케이크와 홀 케이크 모두 페스티벌 특별 시즌제품을 출시하고 기존 제품에도 싱싱한 생 딸기 데코레이션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카페와 백화점 식품관 양쪽에서 풍성한 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면서 산뜻한 봄 기운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시카토는 백화점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 전문 제조회사로 오랜 노하우와 고품격 제품 경쟁력을 가지고 올해 새롭게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 진출했다.

루시카토 개요
루시카토는 2007년 프리미엄 수제 케익 브랜드로 설립해 고급 재료와 차별화된 제품군, 철저한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생크림 케이크 HACCP 인증을 받은 루시카토는 수제 케익에 프리미엄 디저트와 깊이 있는 커피, 다채로운 캔디들이 더해져 대한민국 1등 디저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뢰의 브랜드 루시카토는 992m² 규모의 자체 제조공장을 보유하여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도 행복한 차별화된 디저트 문화를 이끌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lucycato.co.kr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