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리페어샵, 카카오톡 이모티콘 오픈

- 로이킴과 정준영 활용 이모티콘 눈길

- 위트 있는 메시지, 젊은 층 감성과 문화 선도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3-02-25 10:31
구미--(뉴스와이어)--제일모직 캐주얼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이 26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전속모델 로이킴과 정준영의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움직이는 캐릭터와 메시지가 하나의 말풍선으로 전송되는 서비스. 글자만 주고받는 채팅보다 다양한 캐릭터와 표정으로 감성 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화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이번에 ‘바이크 리페어 샵’이 제작한 로이킴 - 정준영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젊은 10대, 20대들에게서 유행하는 12가지의 트렌드를 메시지에 담았다.

예를 들면 ‘대박’, ‘살아있네’, ‘엣지’, ‘굿밤’, ‘멘붕(멘탈붕괴), 답정너(답은 이미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돼) 등이다. 로이킴과 정준영의 발랄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함께 선보이는 메시지가, 개성 넘치고 위트 있다.

바이크 리페어샵 측은, “지난 2012년 하반기 런칭한 바이크리페어샵은, 젊은 세대의 니즈(needs)에 부합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이모티콘 오픈은, 10대, 20대의 문화와 트렌드를 담은 메시지를 통해 젊은 층의 감성과 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한다.

‘바이크 리페어 샵’의 로이킴 정준영 이모티콘은,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푸쉬메시지를 통해 2월26일부터 3월 11일까지 2주간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1만원 오프라인 할인 쿠폰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