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갤럭시팝 전용 ‘카드지갑 다이어리커버 스탠드형 가죽케이스’ 출시

- 투톤 컬러풀 카드지갑 가죽케이스, 갤럭시팝과 만나다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3-02-25 12:49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주)(대표 우석기)가 갤럭시팝 전용 ‘카드지갑 다이어리커버 스탠드형 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투톤으로 믹스 매치하여 세련되고 유니크한 배색 컬러 매치가 젊고 트렌디한 스마트폰 유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감각적인 투톤 컬러의 디자인으로 톡톡 튀는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 스마트폰 패션지갑 가죽케이스이다.

장지갑 스타일로 스타일리쉬하며 카드포켓(신용/교통카드, 명함, 카드형 USB메모리 등)과 지폐수납(영수증, 쿠폰 등)이 가능한 다이어리 형태로 제작되었다.

안쪽 보호 젤리케이스는 하드케이스와 달리 잔기스가 나지 않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해 탄력과 유연성이 좋아 쉽게 탈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꺾어서 바닥에 세울 수 있는 스탠드 거치대 기능은 사용자가 영화, 동영상, DMB, 애니메이션 등을 감상할 때 편리함을 제공한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커버방식으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니켈톤의 정교한 금속장식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오렌지-네이비, 민트-퍼플, 핫핑크-민트 등 감각적인 색상의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해 그립감이 좋고, 안감은 패브릭 인조가죽으로 촉감과 충격, 긁힘으로부터 방지해 준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과 갤럭시팝(E220S) 디자인에 일체감 있게 제작되었으며, 총 10종으로 출시 가격은 24,000원 이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팀장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