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종합비타민 출시 66주년 맞아

- 1947년 출시된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한국에서도 인기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3-02-25 14: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솔가(www.solgarkorea.com)에서는 출시 66년을 맞는 대표 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를 3월 17일까지 전 채널을 통해 66,000원(3개월) 균일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47년, 설립과 동시에 탄생한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66년전 ‘뉴욕’에서 첫 판매가 시작되어 오늘까지 변하지 않는 품질과 명성으로 솔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철학이 그대로 반영된 제품이다.

35종의 영양소, 원료 성분이 과학적 혼합비율로 제조된 하이포텐시 제품으로 특히, B군이 강화되어 에너지 효율증대에 유용하며, 옥수수, 전분, 콩, 효모, 글루텐, 유제품 및 인공향, 인공색소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솔가의 김기천 팀장은 “국내 출시 3년째를 맞는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에 거는 기대가 크다. 여전히 암웨이 더블엑스 종합비타민이나 센트륨 등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지지만 백화점,면세점 등 시판판매를 통해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 한국 백화점내에서 꾸준한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유지되고 있다. 특히, 소량생산과 글로벌 명품 비타민으로서의 품질력이 소비자의 기대감과 신뢰감을 충족 시킬 수 있을것이다”라고 밝혔다.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SSG푸드마켓, 갤러리아 압구정점, 롯데면세점, 전국 주요 약국 및 주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49(내선 3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