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와이 패키지에 테마를 입히다

- 하와이 시장의 대대적인 차별화 선포, 2월 24일 CJ오쇼핑 통해 상품 선보여

- 하와이 전 상품, 기존 정형화된 틀에서 탈피…신개념 테마여행으로 변신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2-25 14:16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기존의 하와이 상품을 면밀히 분석하고 개선점을 찾아, 전 상품 모두 변화를 시도하였다고 밝혔다.

2012년도의 하나투어 하와이 패키지 상품의 이용고객을 살펴보면 30대가 22.4%로 가장 많고, 40대가 16.7%, 50대가 17.8%, 60대가 14.5%의 비중을 나타내며 3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 거의 고른 분포의 수요를 나타냈다. 이는,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의 이용고객의 50% 이상이 30대인 것과 비교되는 수치로 ‘패키지’ 고객의 수요의 연령층이 그만큼 다양하다는 것으로 분석된다. 하나투어는 이 타겟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을만한 상품 기획의 필요성을 느끼고 오랜 고민 끝에 ‘신개념 테마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다.

지금껏 하와이 패키지 상품의 경우, 일정의 반절 정도는 자유여행으로 이루어져 있어 지역 특성상 느낄 수 있는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보장하였으나, ‘패키지’라는 상품 특성상 전 일정 가이드 동반의 full-care 를 받고 싶어하는 수요층의 만족도는 다소 낮았다. 하나투어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의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테마옵션을 구성하여 선택의 다양성을 확대하여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였다.

3일차와 4일차는 하와이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4가지 테마옵션 (‘하와이의 로맨틱 디너’, ‘체험, 역사와 문화의 현장’, ‘프리미엄 아울렛, 인기 할인점 쇼핑’, ‘산과 바다 그리고 나’) 의 일정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자유롭게 나만의 알찬 하와이 여행일정을 꾸밀 수 있다. ‘클래식’ 등급의 상품은 ‘하와이의 로맨틱 디너’ 옵션이 무료로 들어가 있으며, 전 옵션 모두 가이드가 함께 하는 종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홈쇼핑 진행 기념으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및 전문사진가의 기념사진 촬영 등 홈쇼핑 따라잡기 7대 특전이 제공된다는 점이 눈 여겨 볼만하다.

한편, 24일 00시 5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 ‘하와이 테마여행 준특급호텔 6일-2일 자유’ 상품은 하얏트플레이스 호텔과 쉐라톤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 중 선택 예약이 가능하며, 1,540,000원부터이다. 보다 자세한 상품관련 정보는 하나투어 상품 기획전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7999)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