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신규 구축으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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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3-02-26 11:11
서울--(뉴스와이어)--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최적의 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대전시와 협력하여 모바일 고객센터를 신규 구축하고 고객센터 IT인프라 시설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다.

LG유플러스가 모바일 고객센터를 신규 구축하게 된 것은 안정적인 LTE 서비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가입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연간 가입자 증가 규모 및 현재 운영중인 모바일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수용량을 감안하여 보다 수준 높은 상담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에 LG유플러스는 26일 대전시와 MOU를 맺고 본격적으로 신규 고객센터 구축에 착수하여 오는 4월 말까지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상담사는 단계적으로 충원해 연말까지 350명을 확보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가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 구축을 완료하게 되면 기존의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지역 4개 모바일 고객센터 포함해 총 2,300여 석 규모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게 되어 향후 LTE 가입자가 증가하더라도 안정적인 상담품질을 확보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고객센터 확대와 함께 각 센터 별로 운영하던 교환기 및 녹음장비 등 주요 시스템을 통합 운영하고 상담콜 분배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IT인프라 시설을 강화하여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센터에 인입되는 콜을 분산/처리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고객서비스실 전병욱 전무는 “이번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 신규 구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속하고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대전시의 지원과 협력이 있는 만큼 대전 지역 인재를 우선 채용하여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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