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아리랑국제방송 웹사이트 리뉴얼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5-07-26 16:54
서울--(뉴스와이어)--(주)인터메이저는 최근 전세계 185개국 5,100만 가구가 시청하고 있는 아리랑국제방송 사이트(http:// www.arirangtv.com)를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리랑국제방송 사이트 개편은 그 동안 방송 프로그램 편성과 뉴스에 의존하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아리랑국제방송의 CI를 반영하고 청취자와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사이트의 활성화를 이루는데 목표를 두었다.

또한 아리랑국제방송 웹사이트는 글로벌 사이트인 만큼 영문 위주의 구성과 이를 국문으로도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국내에 비해 열악한 환경에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이미지 사용을 줄이고 로딩 속도를 개선하는데도 노력하였다.

이번 개편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리랑타운(Arirang Town)’은 블로그 형식을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로 전세계 청취자가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쌍방향 서비스이다.

이 밖에 아리랑국제방송은 TV와 라디오 채널에 대한 소개에 머물지 않고 청취자가 한국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디렉토리 서비스를 제공해 하고 있으며, 한류열풍에 따른 다양한 국내 정보를 부각시켜 국제방송을 통해 유입되는 청취자가 한국을 이해하고 흥미를 느껴 긍정적인 한국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배려하였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인터메이저 김의준 이사 02-3443-8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