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믹스 ‘스마트룩스’, 미국 FDA 승인 받아

- 스마트룩스, 미국시장 진출의 첫발을 내딛다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3-02-26 13:25
서울--(뉴스와이어)--의료기기 개발 전문회사인 메드믹스는 스마트룩스(SMARTLUX™)가 미국 식약청 FDA 허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스마트룩스는 고휘도 의료용SLD칩을 적용하여 피부재생 및 피부관리, 상처회복을 돕는 LLLT 장비이다. 2010년 CE획득과 KFDA 허가를 시점으로 국내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스마트룩스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국내외 시장에서 인정받으면서 의료용 광선조사기 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스마트룩스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LLLT 장비 중 가장 다양한 파장대와 세계 최다인 15가지 헤드로 구성되어있어 다양한 분야의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800~2450개로 구성된 고휘도 의료용 SLD칩과 5단계 에너지 강도 조절을 기능을 통한 가장 강력한 Dosage 제공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기존 출시된 광치료 의료기기 중 뛰어난 효과와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이러한 스마트룩스의 평가는 지난해 수출 100만불 달성을 이룩하기도 하였다.

메드믹스는 스마트룩스의 미국 FDA 허가를 통해 국내시장의 매출 향상뿐 아니라 미국시장의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드믹스는 올해 2월 기존에 가장 인기를 끌었던 RED파장(635nm)과 IR파장(830nm) 혼합제품인 FX제품만을 특화하여 새롭게 스마트룩스 시리즈를 내놓았다.

스마트룩스 시리즈는 기존의 스마트룩스의 FX를 더 강화한 스마트룩스 FX 프리미엄(SMARTLUX FX Premium)과 외관을 슬림하게 한 보급형 스마트룩스 FX 슬림(SMARTLUX FX SLIM)과 국소집중치료형인 스마트룩스 FX 미니 (SMARTLUX FX MINI)이다.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2-6443-4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