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전체 Zynq-7000 올 프로그래머블 SoC 제품군 사상 최대 생산

- 입증된 성능, 최저전력 소모, 탁월한 생산성을 갖춘 스마트한 솔루션

뉴스 제공
자일링스
2013-02-26 14:31
서울--(뉴스와이어)--자일링스는 전체 Zynq™-7000 올 프로그래머블 시스템온칩(SoC) 제품군의 생산량을 최대로 올려 중요한 국면을 맞이했다.

2011년 12월 이후로 자일링스와 애브넷(Avnet)은 2,000개 이상의 디바이스와 4,000개가 넘는 개발 보드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더욱이 Zynq-7000 올 프로그래머블 SoC에 대한 수요는 약 350개의 고객사와 함께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오토모티브, 산업용, 통신, 데이터센터, 및 방위 산업을 포함한 시장에서 관련 디자인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자일링스의 프로세싱 플랫폼 부사장 래리 게트만(Larry Getman)은 “자일링스는 규격 준수, 디자인 구현, 최우수 협력사와 에코시스템 구축, 고객 디자인 및 생산 납품을 포함한 모든 면에서 타사보다 한 세대 앞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I/O 프로그래밍 능력을 제공하는 스마트하고 안전한 고집적 SoC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Zynq-7000 플랫폼의 수요는 상승 국면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Zynq-7000 제품군은 고성능, 하드웨어 기반 데이터, 패킷 및/또는 픽셀 처리와 긴밀하게 연계하여 날로 높아져가는 소프트웨어 기반 지능화 수준을 제어장치, 통신, 보안, 시스템 관리, 분석등을 포함한 해당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다.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기술 지원 생태계인 ARM® 커넥티드 커뮤니티®(ARM® Connected Community®)와 자일링스 얼라이언스 프로그램(Xilinx Alliance Program)은 Zynq-7000 디자이너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이 커뮤니티에서는 무료 개발 툴, 상업용 개발 툴, 20개 이상의 디자인 보드, 디자인 서비스, 교육, 기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지원과 함께 무료 배포판 및 유료 임베디드 운영 체제와 RTOS에 대한 지원이 제공된다.

한 세대 앞선 자일링스의 Zynq-7000 제품군의 활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xilinx.com/products/silicon-devices/soc/zynq-7000/index.ht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일링스 개요
자일링스는 세계 선도적인 모든 프로그래머블 FPGA, SoC 그리고 3D IC 제공업체이다. 자일링스의 시장을 선도하는 디바이스들은 차세대 디자인 환경과 IP를 결합하여 프로그래머블 로직에서 프로그래머블 시스템 통합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 요구사항을 제공한다. 자일링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일링스 웹사이트 www.xilinx.com에서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xilinx.com

연락처

자일링스 홍보대행
CPR
천혜리 AE
02-739-7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