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고시학원, 6월 특수교사 465명 추가 임용 대비반 운영

서울--(뉴스와이어)--교원임용 전문 교육기관 희소고시학원(이하 희소)은 2월 26일 교육과학기술부(이하 교과부)가 발표한 2013년 상반기 특수교사 추가 임용시험(이하 추시) 공고에 따른 추시 대비 전문 강좌를 안내하고 있다.

총 465명(유아 62, 초등 131, 중등 272)의 특수 교사를 선발하는 이번 시험을 대비하여 희소는 작년 말부터 전공특수 각 대상 - 유아특수(이하 유특), 초등특수(이하 초특), 중등특수(이하 중특) - 별로 영역별 난이도와 비중을 고려한 강좌를 구성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시험일까지 3~4개월 정도밖에 남지 않은 만큼 희소 특수교과 한신영, 강한나팀, 초등SB팀은 단기간의 학습으로 전공특수의 방대한 이론 전체를 총정리 할 수 있는 속성반도 운영 중이다.

강좌 구성을 살펴보면 특수교육이론과 특수교육과정을 단기간에 총 정리할 수 있는 ‘9주 단기 완성반’을 운영하고 있는 한신영 교수는 초특, 중특 별도 맞춤 문제를 매주 제공하여 시험 전에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수 강한나팀은 step별로 분류한 커리큘럼 안에 추시에서 출제 가능한 문제유형 분석을 통해 기본이론을 총정리하고, 이론 속에 녹아있는 교육학 내용을 점검, 최종 실전모의고사를 진행하여 이론에서 실전까지 완벽히 대비하고 있다.

초등SB팀은 초특 수험생을 대상으로 초등교육과정 이론 총정리반을 개설하여 해설서, 총론-각론, 교과교육론 등의 핵심 이론을 총정리하고, 기출문제에 따른 초등교육과정을 점검하고 있다.

한편, 오늘 발표된 추시 공고와 더불어 희소 특수교과 전문 강사진들은 기출특강, 문제풀이반, 모의고사반 등을 신규 개설할 계획이며, 특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상반기 합격을 위한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다.

교과부의 발표에 따르면 2013년 상반기 특수교사 임용후보자 선정 경쟁시험은 4~5월 중 시·도 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사항을 공고하고 이후 6~8월에 걸쳐 1, 2차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1, 2차로 치러지는 시험에서 유·초·중특 모두 2차 전형은 수업실연, 심층면접으로 동일하다. 그러나 1차 시험의 경우 유특과 초특은 교직(논술), 교육과정(서답형) 문제로, 중특은 교육학(논술)과 전공(서답형) 문제로 시험을 보아 출제 유형에는 다소 차이가 있다.

특수교사 추시 관련 공고와 관련 강좌 커리큘럼 등 세부 내용은 희소 홈페이지 쌤플러스(http://www.ssampl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개요
희소고시학원은 교원임용 최초의 전문학원으로서, 지난 1996년 12월 개원 이래 유아, 초등, 중등 교사 임용 관련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교원임용 온·오프라인 교육을 선도해 왔다. 또한 희소 교원임용연구소를 중심으로 30만 수험생 데이터에 근거한 합리적이고 체계화된 커리큘럼 개발, 단계별·수준별 컨설팅을 실시하여 왔으며, 더불어 업계 최고의 교수진, 철저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교원임용 입문에서 최종 합격까지 최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amplus.com

연락처

(주)웅진패스원
교원임용희소기획팀
유영주 과장
1544-0678, 010-9956-42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