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공부의 기적, 자기주도 전뇌학습법’ 공개강좌 열어
전뇌학습법은 좌뇌, 우뇌, 간뇌를 계발해 집중력을 강화하고 잠재된 전뇌학습 능력을 일깨워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다. 총 3단계로 이뤄진다. 1단계에서는 기억력, 집중력, 지구력, 사고력, 어휘력, 판단력, 논리력, 공부에 대한 자신감 등을 향상시켜 독서능력을 10~100배 끌어올린다. 2.3단계는 학습과정이다. 최단시간에 영어단어와 한자암기는 물론 교과서와 어려운 전공서의 학습능력을 높여준다.
대구에서 올라온 정 모(15) 군은 자리에 앉아 10분도 집중 못했었다. 학습프로그램 참여하면서 부모님은 한자리에 1시간 이상 앉아있는 것만도 신기해하신다. 학습 2주과정 수료 후 읽기 속도가 18배나 빨라졌다. 집중력도 좋아지고 공부하는 방법도 확실히 알게되어 성적향상에 자신감이 생겼다.
편입시험 준비하던 권 모(26) 양은 평소 천천히 읽던 독서습관 때문에 많은 공부 양에 비해 늘 시간이 모자라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 2주 과정을 마친 후 편입시험에 무난히 합격하였다.
회계사시험을 준비하던 중급과정 이 모(40) 씨는 하루 영단어 300개를 외우고 일주일만에 전공서 4개 단원을 암기하게 되었다.
이 놀라운 학습법이 ‘전뇌학습법’이다. 김 박사는 ‘장영실과학문화상 금상’과 ‘자랑스런 문화인상’, ‘2011년 천재학습부문 성공대상’, ‘2012년 대한민국 CEO독서대상’, ‘신창조인대상(천재교육부문)’을 수상, 세계대백과사전에 등재되어있는 검증된 학습법이다.
김 박사는 “공부에도 왕도가 있다. 잠자고 있는 뇌세포의 1%만이라도 깨워 사용하다면 천재가 될 수 있다. 교육을 정상화하고 사교육비를 줄일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은 집중력과 뇌를 계발하는 전뇌학습법”이라고 강조한다. 02-722-3133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02-72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