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공부의 기적, 자기주도 전뇌학습법’ 공개강좌 열어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의 김용진 박사(교육심리학)가 3월 2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서울 종로 YMCA회관 6층에서 ‘전뇌학습과 자기주도학습법’에 대해 공개강좌를 무료로 진행한다.

전뇌학습법은 좌뇌, 우뇌, 간뇌를 계발해 집중력을 강화하고 잠재된 전뇌학습 능력을 일깨워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다. 총 3단계로 이뤄진다. 1단계에서는 기억력, 집중력, 지구력, 사고력, 어휘력, 판단력, 논리력, 공부에 대한 자신감 등을 향상시켜 독서능력을 10~100배 끌어올린다. 2.3단계는 학습과정이다. 최단시간에 영어단어와 한자암기는 물론 교과서와 어려운 전공서의 학습능력을 높여준다.

대구에서 올라온 정 모(15) 군은 자리에 앉아 10분도 집중 못했었다. 학습프로그램 참여하면서 부모님은 한자리에 1시간 이상 앉아있는 것만도 신기해하신다. 학습 2주과정 수료 후 읽기 속도가 18배나 빨라졌다. 집중력도 좋아지고 공부하는 방법도 확실히 알게되어 성적향상에 자신감이 생겼다.

편입시험 준비하던 권 모(26) 양은 평소 천천히 읽던 독서습관 때문에 많은 공부 양에 비해 늘 시간이 모자라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 2주 과정을 마친 후 편입시험에 무난히 합격하였다.

회계사시험을 준비하던 중급과정 이 모(40) 씨는 하루 영단어 300개를 외우고 일주일만에 전공서 4개 단원을 암기하게 되었다.

이 놀라운 학습법이 ‘전뇌학습법’이다. 김 박사는 ‘장영실과학문화상 금상’과 ‘자랑스런 문화인상’, ‘2011년 천재학습부문 성공대상’, ‘2012년 대한민국 CEO독서대상’, ‘신창조인대상(천재교육부문)’을 수상, 세계대백과사전에 등재되어있는 검증된 학습법이다.

김 박사는 “공부에도 왕도가 있다. 잠자고 있는 뇌세포의 1%만이라도 깨워 사용하다면 천재가 될 수 있다. 교육을 정상화하고 사교육비를 줄일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은 집중력과 뇌를 계발하는 전뇌학습법”이라고 강조한다. 02-722-3133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02-722-31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