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 분양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3-02-27 10:25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이 28일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을 시작한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29블록에 위치한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11개동에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1,348세대 대규모 단지로, 세대별 구성은 59㎡ 778세대, 74㎡ 286세대, 84㎡ 284세대이다.

분양가는 동탄2신도시 최초로 전 세대가 3.3㎡당 9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었다. 입주는 2015년 6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222번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1899-2280>

▶ 우수한 광역 교통망과 다양한 주변시설로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복합환승센터와 수서~동탄~평택을 연결하는 KTX 동탄역(예정), 경부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하며, 용인-서울고속도로도 이용가능해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리베라CC와 시범단지 내 근린공원과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 인근에 중학교와 고등학교가 예정되어 있어 등·하교가 안전하다.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 시범단지와 가까이 위치해 시범단지 내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예정), 문화디자인밸리(예정) 등 주거, 업무, 상업, 교육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단지설계, 조경시설, 커뮤니티시설 등 푸르지오 만의 특화 상품 적용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외벽 특화디자인을 적용해 랜드마크 단지 이미지를 구현했으며, 동간거리를 최대한 넓힌 공간설계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설계를 적용했다.

조경은 보행자의 동선을 고려해 사계절 푸른 단지를 조성하도록 계획되었다. 플라워가든, 아쿠아가든, 로맨스가든, 북가든 등 4개의 가든이 들어서며, 힐링 포리스트와 에세이 산책로, 트윙클 전망대 등 푸르지오만의 신조경시설이 단지에 적용된다. 어린이 안전 보행통로인 키즈벨트와 어린이 전용 새싹정류장을 설치해 자녀들의 안전에 신경을 썼다.

단지 내에 위치한 대형커뮤니티 시설인 Uz(유즈)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어린이집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 입주자의 건강과 여유를 고려한 세대별 아이템

세대 내에는 입주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특화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욕실에는 대우건설에서 자체 개발한 세면대 수납형 치아관리기가 국내 아파트 최초로 설치되며, 고급호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매립형 샤워수전이 적용된다.

확장형 선택시 식료품 저장 및 수납이 어려운 큰 주방기구도 수납할 수 있는 주방대형수납공간(팬트리룸)을 제공하고, 원스탑세탁공간을 설치하여 세탁과 건조를 한 공간에서 가능하게 했다. 확장 시 생애주기별 붙박이장 선택옵션(유상)을 별도 선택 가능해 유아기 자녀, 학령기 자녀, 부부 중심 등 입주자의 생애주기에 맞는 붙박이장을 선택할 수 있다.

그밖에도 액세서리 수납장, 아일랜드 하부장, 거실 및 복도 장식장, 가전소물장 등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되어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 그린프리미엄 시스템이 적용된 친환경 아파트

한편, 푸르지오의 친환경 첨단기술이 적용된 그린프리미엄 상품으로 각 세대별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센서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등 에너지 절감 아이템이 적용되며, 공용공간에 하이브리드 보안등, 태양열 급탕 시스템, 태양집채광 시스템, 초절수 양변기 등이 적용되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민대원 대리
02-2288-5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