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전세계 특급 호텔 무료 숙박·할인 등 특별한 혜택 제공

- SPG, 아고다, 호텔스닷컴에서 마스타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3-02-27 13:10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MasterCard Worldwide)가 세계적인 호텔 & 리조트 그룹,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등과 손잡고 무료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전세계 호텔 체인 그룹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Starwood Hotels & Resorts Europe, Middle East & Africa)에서 3일째 무료 숙박,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Agoda)에서 7% 할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Hotels.com)에서 10% 할인 등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국내외 특급 호텔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제휴사 별로 제공되는 혜택은 아래와 같다.

-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Buy 2, Get 3’ 프로모션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는 ’Buy 2, Get 3’ 무료 숙박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13년 5월 14일까지 www.spg.com/mastercard를 통해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220개 이상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에서 3일 연속 숙박을 예약하는 마스타카드 회원들은 3일째 숙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은 2013년 8월 15일까지 가능하다. 기존에 SPG 고객 회원이 아닌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SPG 회원(무료) 가입 후 이용할 수 있고, 기존 SPG 고객들은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spg.com/mastercard에서 확인 가능하다.

- 아고다(Aogda), 프리미엄 마스타카드(월드, 다이아몬드, 플래티늄, 티타늄) 고객에게 7% 할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Aogda)는 2013년 6월 30일까지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에게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www.agoda.co.kr/mastercardkr를 통해 호텔 예약을 완료하고 프리미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www.agoda.co.kr/mastercard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호텔스닷컴(Hotels.com), 마스타카드 고객에게 10% 할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Hotels.com)은 2014년 10월 31일까지 요금 보증(Price Match Guarantee) 호텔을 예약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www.hotels.com/mastercard를 통해 할인 제공이 가능한 요금 보증 호텔 예약을 하고 할인 쿠폰 코드 ‘mastercard’ 입력 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www.hotels.com/mastercard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