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박스,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 ‘호텔왕’ 안드로이드 앱 출시

-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부킹닷컴도 가격비교하고 호텔 예약하세요

뉴스 제공
토리박스
2013-02-28 09:10
서울--(뉴스와이어)--토리박스(대표 장병돈, http://torybox.com)는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 호텔왕(http://hotelwang.co.kr) 안드로이드앱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호텔왕은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등 해외 20여개의 호텔 예약사이트를 실시간으로 가격비교가 가능하다.

호텔왕 서비스는 매우 간단하며 정확하다. 목적지,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를 선택 후 검색 시 실시간으로 세금, 봉사료를 포함한 요금을 정확히 비교한다.

또한 상세검색 메뉴를 제공해, 여행자가 원하는 호텔을 타 사이트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토리박스 장병돈 대표는 “호텔왕의 상세검색 메뉴를 이용 시 도쿄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한 호텔을 찾는데 5초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토리박스의 장병돈 대표는 여행사 사이트 개발과 온라인호텔예약 업체의 마케팅을 담당하며, 제대로 된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가 국내 호텔 시장과 호텔 예약업체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 호텔스컴바인의 한국 파트너로 참여를 하게 되었다.

호텔 가격비교 앱 ‘호텔왕’은 안드로이드 전 기종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3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왕 홈페이지(http://hotelw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리박스는 해외 호텔업체 뿐만 아니라 국내 호텔 예약사이트와도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 중이며, 3월 중 여행관련 업체들의 다양한 정보를 여행객들과 공유하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토리박스 개요
호텔왕은 전세계 호텔예약사이트를 실시간 가격비교 해주는 호텔예약중개 플랫폼이다.
현재 전세계 100여개 호텔예약사이트의 호텔을 비교하며, 사용자편의를 위한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는 서비스이다.

http://www.hotelwang.co.kr

웹사이트: http://hotelwang.co.kr

연락처

토리박스
대표
장병돈
070-8671-7595, 010-9912-0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