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3/1~3 패션 특집 ‘TOP 스타일쇼’ 실시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2-28 09:12
서울--(뉴스와이어)--GS샵(www.gsshop.com)이 3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패션 특집 ‘TOP 스타일쇼’를 실시하고 손정완, 김서룡, 홍혜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질리오띠’, ‘빠뜨리스 브리엘’, ‘리아니베F’등 해외브랜드 및 백화점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또 특집기간 동안 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뉴욕을 왕복할 수 있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1인 2매씩 총 6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집이 시작되는 3월 1일(금)과 마지막 날인 3일(일)에는 420분에 걸쳐 GS샵의 유명 해외 브랜드와 백화점 브랜드를 집중 전개한다. 기본 니트 아이템 3종으로 구성해 실용 만점인 ‘빠뜨리스 브리엘 로랑니트 세트(9만9000원)’, 부드러운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숄카라가 돋보이는 ‘리아니베F 캐시울 가디건 트윈세트(8만9000원)’등은 꼭 챙겨봐야 할 아이템이다.

3월 2일(토)에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뉴욕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손정완, 김서룡, 홍혜진 디자이너의 봄 신상의류를 대거 선보인다.

손정완 디자이너의 ‘SJ.WANI 아이디얼 믹스 자켓(19만8000원)’은 몸을 편안하게 감싸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또 컬러와 소재의 믹스 앤 매치로 멋을 더해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며 입었을 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월드스타 ‘싸이’의 옷을 만든 김서룡 디자이너가 GS샵의 울 전문 브랜드 ‘SO,WOOL’과 콜라보레이션한 ‘퍼스트 레이디 트위드 자켓(21만7000원)’도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으며 고급스러운 네크라인, 소매, 포켓 포인트가 특징이다.

GS샵의 대표 레더(leather)브랜드 ‘ROBO’와 홍혜진 디자이너가 콜라보레이션한 ‘the Studio K with ROBO 큐브 롱자켓(49만8000원)’도 판매한다. 지난 두 번의 방송에서 이미 2900벌이 매진되며 약 15억 원의 매출을 올렸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옆지퍼를 사용해 H라인과 A라인 두 가지로 연출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GS샵 패션의류팀 강혜련MD는 “올 봄 패션 트렌드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루즈한 패턴과 다양한 소재의 믹스 앤 매치”라며 “트렌디 하면서도 디자이너 고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신상품이 고객들의 봄을 멋지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