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재, 알라딘에서 반값에 구매하세요

- 50% 바이백, 대학교재 장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알라딘
2013-02-28 10:42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새 학기를 맞아 알라딘에서 대학교재를 구매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대학교재 베스트셀러 2,500종에 대해 학기 종료 후 알라딘에 해당 교재를 다시 판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50%를 돌려주는 ‘반값 보장, 바이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교재가 학기가 끝나고 나면 실효성이 없고, 일반 중고 업체의 경우 최대 20~30% 정도의 가격에 교재를 매입하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학생들에게 매우 경제적인 서비스다.

물론 이렇게 들어온 대학교재는 다시 저렴한 가격에 중고로 판매된다. 현재 알라딘에는 5만권 이상의 중고 대학교재가 등록되어 있고, 최소 정가의 20~30%에서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알라딘은 학생들간의 중고 거래를 활발하게 할 수 있는 ‘대학교 장터’ 서비스를 오픈, 대학교재를 중고로 등록할 때 학교, 학부, 과목, 학기를 함께 선택해 책을 등록해 같은 과목을 수강할 후배들이 지난 학기 선배가 봤던 책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물론 다른 학교에서 사용했던 교재 역시 구입할 수 있다. 등록된 도서는 학교, 학부, 교수명으로 검색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알라딘을 통해 대학교재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취업사전준비 박람회 초청권을 증정한다. 6만원 이상 구매시 적립금 1천원 혹은 알라딘 머그컵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정가 1만 2천원 상당의 고급 알라딘 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금액대별 최대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배송지를 대학교로 설정할 경우 2% 추가 할인을, 친구들과 함께 동일한 교재를 2부 이상 구매할 경우 추가되는 도서 1권당 5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령 예상일이 타 서점보다 늦으면 1종당 1천원씩, 판매가가 타 서점보다 높으면 판매가의 차액을 자동으로 계산해 고객에게 돌려주는 안심배송, 안심가격 보장제도 및 서울 전 지역 2시 주문까지 당일배송 서비스 역시 알라딘에서만 만날 수 있다. 물론 일부 지방과 수도권도 시간 차이가 있을 뿐 오전에 주문하면 당일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알라딘의 대학교재 이벤트는 3월 29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www.aladin.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