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3월 1일 독도지점 개점

뉴스 제공
Sh수협은행
2013-02-28 13:15
서울--(뉴스와이어)--수협은행(은행장 이주형)이 3월 1일 첫 사이버지점인 독도지점을 개점하여, 기존의 독도연구보전협회 기금 출연, 독도어장지킴이 온라인 홍보활동에 이은 독도사랑 실천운동을 더욱 확대한다.

독도지점 개점은 사이버 공간에서 금융 업무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금융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운영수익금 중 일부를 어업인 지원 사업, 독도보전 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에 환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독도지점 전용상품으로는 사랑해독도 통장·정기적금·자유적금·정기예금 등이 있으며, 개점 기념으로 행사기간(3.1~6.30) 동안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고, 같은 기간 SNS에 개점 축하글을 올리는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개점과 동시에 게임과 금융서비스가 결합된 스마트폰 앱 ‘Sh 오션 팜-독도편’을 출시하였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금리 우대·수수료 면제 등의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독도사랑카드와 독도사랑예금, 독도사랑학생부금을 판매하여 생긴 수익금 중 일부를 1997년부터 매년 전달하여 지금까지 총 2억7천4백만원을 독도연구보전협회에 지원해왔으며, 2011년 9월부터는 독도어장지킴이(http://dokdo.suhyup.co.kr)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독도후원은행으로서 독도연구와 개발, 그리고 독도수호 홍보활동에 대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

연락처

수협은행
고객지원부
02-2240-3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