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울렛 퍼스트빌리지 ‘할인행사’ 실시

아산--(뉴스와이어)--계속되는 경제 불황 속 유통업체들의 ‘세일마케팅’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세일이 없는 날을 찾기 힘들다는 화장품 업계를 비롯해 반값 할인, 1+1 할인 등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기 위한 행사가 전국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다.

동북아시아의 성장거점 충청남도의 대표 아울렛 2곳 역시 불황 타개책으로 할인·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3월 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사인품 증정행사를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품목으로는 △아모레퍼시픽 바디워시 △LG생활건강 실속바디세트 △롤티슈와 같은 생활필수품에서부터 모다 아울렛 상품권 5천원~5만원까지 금액대별로 다양하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는 모다아울렛을 방문한 천 명에게 △패션 벽걸이 시계 △은나노 수납함 △신라면 번들(200g/6입)을 선물하는 선착순 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테마형 프리미엄 아울렛 ‘퍼스트빌리지’(http://1stvillage.com)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실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퍼스트빌리지 측은 나이키, K2, NEPA, 퓨마, 리복 등 200여 브랜드 제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와 1%의 가격으로 살 수 있는 99%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금, 토, 일요일별로 3천 2백명의 고객에게 △스파비스 이용권 세트 △골프장 우산 △다용도정리함 △각티슈 등을 증정하는 통큰 행사도 실시한다. 이 같은 요일별 증정 행사는 오는 3월 1일부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된다.

초대형 아울렛 퍼스트빌리지 관계자는 “불황을 이겨내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울렛의 여러 할인·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이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루아이 개요
자루아이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테마형 쇼핑 공간 '퍼스트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1stvillage.com

연락처

자루아이
041-536-05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