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화장품, 고품격 영양크림 ‘참인셀 크림’ 리뉴얼 출시

- 네 번의 진화 끝에 탄생한 참존 최고의 프리미엄 영양크림

- 토코비타 씨, 엘-프로세라 등 참존의 8가지 특허성분 함유

-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토탈 케어 솔루션

뉴스 제공
참존
2013-03-04 10:12
서울--(뉴스와이어)--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은 지치고 나이 들기 시작하는 피부를 탄력있고 투명한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고품격 프리미엄 영양크림 참인셀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참인셀 크림(60ml/400,000원)은 탄력 저하, 칙칙함, 주름, 건조함 등 노화와 함께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 피부문제 해결을 위한 참존의 프레스티지 참인셀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기능은 보강해주고 잃어버린 탄력은 되찾아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영양크림이다.

리뉴얼 출시되는 참인셀 크림은 기존 참인셀 토코비타 크림에 참존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엘-프로세라 성분이 추가되어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참존의 8가지 특허성분을 함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인셀 크림의 핵심 성분인 엘-프로세라는 콜라겐의 주성분인 엘-프롤린과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성분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또, 비타민 C와 E를 결합한 양쪽성 비타민 성분인 참존의 특허성분 토코비타 씨(Toco-Vita C)가 들어있어 피부를 맑고 윤기 있게 관리해 준다.

이 밖에도 천연 아미노산인 코코일 알라닌 성분이 노화된 피부에 젊은 에너지를 선사해 생기 있게 가꿔주고, 프랑스 청정지역 우에쌍의 해양성분이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참인셀 크림은 총 4번의 진화 끝에 탄생한 참존 최고의 명품 크림으로 45년간 쌓아온 참존 피부과학의 핵심을 담은 새로운 차원의 제품이다”며 “리뉴얼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나이가 들며 생기는 복합적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갈 것이다”고 전했다.

참존 개요
1984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참존은 피부과학 연구에 매진하여 1992년 국내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을 통해 일본시장에 진출하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되었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하였고, 2013년 중국 4대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은 물론, 2015년 홍콩 하비니콜스 백화점 입점 등 국내 스킨케어 명품 브랜드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