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언데드 슬레이어’, 일본 시장 출시 6시간만에 앱스토어 1위 올라
<언데드 슬레이어>는 2월 28일 오후 12시에 일본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출시됐으며, 출시 6시간만에 일본 앱스토어 무료 랭킹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좀비 헌터 ‘하우돈’이 주인공이 되어 ‘언데드’들을 처치해 나가는 ‘핵앤슬래쉬’ 게임인 <언데드 슬레이어>는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도 PC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액션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이다.
무엇보다 기획, 그래픽, 사운드는 물론 개발까지 하이디어 김동규 대표 1인이 만들었음에도 놀라운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어 국내 출시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국내에는 지난해 12월 20일에 출시되었다.
NHN 한게임은 <피쉬 아일랜드>, <우파루 마운틴>과 같은 자체 개발작이 국내 시장에서 연이어 히트한 데 이어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언데드 슬레이어>의 성공적인 일본 시장 진출은 NHN 한게임이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도 확실한 리더십을 구축하는 시작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황선영
031-784-20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