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상 수상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3-03-04 13:30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주)의 이경국 대표가 제 47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모범 납세자로 선정돼 모범납세자상(서울지방국세청장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금천세무서에서 열린 제 47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성실하게 세금을 신고·납부하여 국가 재정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었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서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로 투명하고 윤리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브이로직은 다양한 디지털 HD 방송제작용 장비를 개발하여 국내외 방송국 및 영상제작업체에 공급하고 있으며, 주력제품인 디지털 HD 방송용 모니터 분야에서는 국내 시장 점유율 약 80% 이상을 점유하며 업계 1위이다. 세계 시장에서는 일본의 소니(SONY), 파나소닉(Panasonic), 빅터(JVC) 등 글로벌 대기업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약 13%로 세계 시장에서 3~4위를 점하고 있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