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닥터제니 베이비·어린이치약’ 리뉴얼 출시

- 현직 치과의사 100명이 제품 개발 참여

- 업계 최초 항균뚜껑 적용

뉴스 제공
제니튼
2013-03-04 13:43
서울--(뉴스와이어)--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주지훈 대표)은 유아용 치약인 ‘닥터제니 베이비치약’과 ‘닥터제니 어린이치약’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현직 치과의사 100명이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우리나라 유아와 어린이 구강상태에 최적화된 치약이다. 합성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방부제, 인공감미제, 인공향을 없애고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와 호주 ACO인증 유기농 추출물과 천연 성분을 함유했다. 업계 최초로 치약 캡(뚜껑)에 세균이나 곰팡이 등에 항균작용을 하는 향균제를 첨가하여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다. 그리고 잔류농약 및 중금속 확인시험을 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니튼 이대권 전략기획실장은 “제니튼은 화장품 회사도, 생활용품 회사도 아니다”면서 “이들 기업의 구색 맞추기용 제품과 닥터제니 제품은 다르다”라고 밝혔다.

‘닥터제니 베이비치약’과 ‘닥터제니 어린이치약’은 300여개 치과병의원, 백화점, 친환경 유기농매장,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 : 60g 6,500원 △제품문의 : 1599-8344 www.zeniton.com

제니튼 개요
(주)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이다. 인류의 구강건강을 지키고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주)제니튼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 치과 진료사업인 ‘해피 스마일 치과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eniton.com

연락처

제니튼
전략기획실
이대권 실장
070-7431-68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