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원격평생교육원, 영어영문학 및 청소년지도사 교육 과정 개설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3-03-04 16:40
서울--(뉴스와이어)--YBM원격평생교육원(www.ybmhakjum.com)이 오는 5일 2013학년도 1학기 2기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학사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실시되는 YBM원격평생교육원은 YBM시사닷컴의 영어교육 50년 역사를 담은 영어 교육 과정으로 개설한 영어영문학 전공 과목은 △시사영어 △실용영문법 △실용영어회화 △영문법 △영어강독1 △영어속독법 △영어회화로 총 7과목이다. 한 과목당 3학점씩 인정되며, 타 전공4년제 학위를 보유한 이들의 경우 전공과목 48학점만 이수하면 영어영문학 학위 취득이 1년 내에 가능하다.

YBM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영어영문학 과목 외에도 국가공인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도 운영한다.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청소년 지도사 2급/3급’ 자격 취득을 위한 것으로, 자격검정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전공과목으로 이수하면 필기시험이 면제되며, 면접시험만으로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이와함께 ‘학습상담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육원 홈페이지 내에서 학습상담 신청이벤트에 참여하면 수강신청 15% 할인쿠폰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한 YBM어학원 수강증이나 토익응시권을 제출할 경우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최하는 자격시험에 관한 수험표나 자격증을 제출할 경우에는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