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웹폰트 서비스 타이포링크, 정식서비스 오픈

- 1,000개 이상의 한글과 영문 웹폰트 제공

뉴스 제공
타이포링크
2013-03-04 16:5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의 클라우드 웹폰트 서비스 타이포링크(http://www.typolink.co.kr)가 6개월간의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상용화서비스로 전환하였다.

정식서비스를 새로 오픈하면서 총 11개 폰트 브랜드, 1056개 한글과 영문 웹폰트를 제공하게 되었다.

최근 웹접근성, 웹표준, 멀티브라우저 및 멀티디바이스 지원 등이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면서 웹폰트의 중요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에 유료폰트를 웹폰트로 사용하려면 복잡한 구매절차와 폰트당 높은 비용, 웹폰트 적용을 위한 별도의 기술작업, 무거운 한글폰트 용량 등으로 인해 사용이 어려웠던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이제 타이포링크를 이용하면 폰트와 웹사이트 개수의 제한없이 용량이 최적화된 웹폰트를 아주 쉽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이포링크는 회원가입 만으로도 ‘Free’ 상품을 개인사용자, 비영리 단체, 사이트 개발용도로 제공하기 때문에 서비스를 먼저 써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할 웹사이트의 PV(Page views)에 따른 상품을 기본으로 한다. 그 외에도 기업이 라이선스를 보유한 폰트에 대한 별도의 ‘웹폰트 호스팅 서비스’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타이포링크는 상용화로 전환되었으나 기존회원들을 위해 3월 말까지 1개월의 유예기간을 두고 서비스를 전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포링크 웹사이트(http://www.typolink.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웹사이트를 통한 문의, 또는 help@typolink.co.kr 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typolink.co.kr

연락처

타이포링크
김지원 팀장
070-8811-7973, 010-4403-40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