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제87회 신인문학상 수상자 발표

2013-03-04 18:22
  • 월간 한비문학 신인문학상 공모전 제88회 수상자로 시 부문 고수환씨, 한태식씨, 수필 부문 이중희씨, 소설 부문 박상원씨, 문학 평론 부문 이천도씨가 결정되었다.

    월간 한비문학 신인문학상 공모전 제88회 수상자로 시 부문 고수환씨, 한태식씨, 수필 부문 이중희씨, 소설 부문 박상원씨, 문학 평론 부문 이천도씨가 결정되었다.

대구--(뉴스와이어) 2013년 03월 04일 -- 월간 한비문학에서 문인등용문으로 실시하는 신인문학상 제 88회 공모에는 각 부문별로 많은 작품이 접수되어 풍성한 결과를 이루었다.

응모한 작품의 수만큼 우수한 작품이 많았으나 그중에서 신인으로서 신선함과 문학의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응모자를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시 부문]에는 ‘늦둥이 외2편을 응모한 고수환씨’, ‘울 엄마 외2편을 응모한 한태식씨’, [수필 부문] ‘문명이 이기와 나를 응모한 이중희씨’, [소설 부문] ‘중국인 아내를 응모한 박상원씨’, [문학평론 부문] ‘魔術的 리얼리즘에 관한 人類史적 考察를 응모한 이천도씨’가 월간 한비문학 제88회 신인문학상 수상자로 결정하였다.

이번에 당선된 신인들의 특징은 각 부문을 불문하고 새로운 문학의 방향을 제시하는 신선함과 어어가 가져다 주는 한계에 도전하는 창조와 개척의 정신이 돋보였다.

당선자들의 작품, 심사평, 소감은 월간 한비문학 3월호에 발표되며 시상식은 6월 대구에서 있을 예정이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언론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