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모바일 쿠폰 어플 ‘프리줌’ 고객 대상 ‘CGV 영화티켓 한·장·더’ 이벤트 실시

- ‘프리줌’ 어플 이용해 CGV용산에서 현장 구매하는 비자 고객 3,000명에 영화 티켓 1매 추가 증정 사은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비자코리아
2013-03-05 09:27
서울--(뉴스와이어)--비자가 최근 선보인 무료 모바일 쿠폰 어플리케이션 ‘프리줌(FreeZum)’을 애용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바로 3월 7일(목)과 8일(금) 이틀에 걸쳐 프리줌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아 CGV용산을 방문하는 비자카드 고객 3,000명에게 동반 1인 무료 영화 티켓을 제공하는 ‘CGV 영화티켓 한.장.더’ 이벤트다.

프리줌을 통해 내려받은 ‘CGV 1+1’ 쿠폰을 지참한 고객이 CGV용산에서 비자 로고가 찍힌 카드로 영화 티켓을 현장 구매하면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용산에서 상영 중인 영화는 모두 선택할 수 있으며, 3D 및 특화관(Gold Class, Sweetbox, Veatbox, IMAX, SOUNDX, 4D)은 제외된다. 본 행사는 선착순 3,000명 이후에는 자동 종료된다.

‘프리줌’은 전국 30여개 브랜드, 2,100여 개의 유통업체 가맹점이 참여하는 다양한 할인 쿠폰과 프로모션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비자가 한국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과 함께 개발한 오픈 플랫폼 어플리케이션으로, OK캐쉬백 멤버십 계정이 있는 비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조건이나 제한 없이 관심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자코리아의 제임스 딕슨(James Dixon) 사장은 “비자는 오픈 플랫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프리줌’을 런칭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편의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그 동안 ‘프리줌’을 애용해주신 모든 비자카드 고객에게 감사드리는 취지에서 이번 ‘CGV용산 1+1’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자카드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영화 관람을 하게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유용한 프리줌 혜택들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자코리아 개요
비자는 세계 최대의 전자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결제처리 서비스와 지불결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자(Visa), 비자 일렉트론(Visa Electron), 인터링크(Interlink), 플러스(PLUS) 브랜드로 제공되는 소비자용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그리고 상용 카드를 포함합니다. 비자는 전세계에서 탁월한 통용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세계 최대의 ATM 네트워크인 비자/플러스 (Visa/Plus)는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현지 통화로 현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visa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visakorea.com

연락처

비자코리아
박혜진 과장
02-311-1887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이한별 사원
2022-8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