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1-3차 수강자 모집 실시…스물네 가지 수강 혜택 증정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3-05 10:40
서울--(뉴스와이어)--휴브랜드(대표 정연우)가 오는 4월 22일까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학위 및 자격증 취득을 위한 1-3차 수강자 모집을 실시한다. 1-3차 수강 신청자에게는 휴브랜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스물네 가지 수강혜택을 증정하고, 홍보단을 위해서는 유용하고 실속 있는 캠핑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신청 시, 학습자들의 편리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책꽂이, 학습플랜 달력, 미니서랍장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휴브랜드 학습용품 세트와 강의교안을 무료로 제공하고,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은 물론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휴브랜드 디지털 도서관에서는 전공과 교양 전문서적을 쉽고 빠르게 열람할 수 있고, 수업 동영상 강의를 PMP로 다운 받아 이동 중에도 편하게 강의를 볼 수 있다.

학습자들의 학업을 장려하기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 및 수강료 할인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사회공헌 및 기부자, 사회복지관련 종사자의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휴브랜드 재수강 시에도 할인이 가능하다. 성적에 따라 주어지는 성적장학금과 휴브랜드 제휴사인 한국사이버대학에 입학을 원할 경우 입학금과 학업장려금을 지원한다.

휴브랜드가 마련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휴브랜드의 우수한 강의콘텐츠를 알리는 홍보단 이벤트와 복지현장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휴천사 봉사활동에 함께할 수 있으며, 최신 복지뉴스, 실습지원센터를 통한 실습 관련 정보, 복지전문 취업사이트 엔젤잡을 통한 취업정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휴브랜드 몰과 휴브랜드 온라인 서점에서 자유롭게 쇼핑도 즐길 수 있으며, 오프라인 특강과 졸업식 지원혜택 등도 누릴 수 있다.

휴브랜드 홍보단 이벤트는 완연해진 봄기운을 배로 즐길 수 있도록 ‘휴브랜드 소개하고 캠핑가는 홍보단 더블 이벤트’로 진행한다. 지인들에게 휴브랜드의 스물네 가지 명품혜택과 이벤트를 소개해주고 카페나 블로그 같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홍보하면 활동 순위에 따라 아이디어 캠핑 상품을 제공한다. 최다 홍보상 한 명에게는 이동이 간편한 바비큐 그릴, 노력 홍보상 두 명에게는 접이식 미니 테이블을, 참가 홍보상 7명에게는 LED 스마일 캠핑 랜턴을 증정한다.

휴브랜드 원격평생교육원은 100% 온라인 강의를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이다. 1대1 맞춤형 학습설계를 통해 개인별 체계적인 학습관리는 물론 휴브랜드 실습지원센터를 통한 실습기관 연계 및 복지관련 취업전문사이트 ‘엔젤잡’(www.angeljob.co.kr)을 통해 취업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번 1-3차 수강 및 홍보단 이벤트는 오는 4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zpiz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