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률 1위 랜드캠프 70% 할인 이벤트 진행

- 웅진랜드캠프-캐치프라이스 특별 제휴기념 70% 할인 대박 이벤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03-05 11:33
서울--(뉴스와이어)--2013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온오프라인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합격률 1위인 웅진랜드캠프의 공인중개사 상품을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70% 할인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3월 5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웅진의 공인중개사 교육컨텐츠 부문인 웅진랜드캠프의 상품으로 진행되는 것으로써, 특별히 온, 오프라인 최저가로 진행된다는점이 가장 큰 특징이지만, 그보다 실력과 인지도를 모두 겸비한 웅진랜드캠프의 첫 번째 파격이벤트로 진행되는 행사라는점에서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예비수험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고의 강사진과 풍부한 강의컨텐츠를 보유한 웅진랜드캠프의 노량진본원 강의를 인터넷 강의로 이제 안방에서 편리하게 시청 학습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이와는 별도로 3~4월 핵심이론 강의와 5~6월 문제풀이 강의를 노량진본원학원에 직접 가서 추가로 학습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과정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물론 지방에 있는 예비 공인중개사 수험생이나, 직장인, 학생 등 노량진학원 학습이 불가능한 수험생들의 경우 노량진본원 오프라인 강의만을 뺀 온라인 전용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30만원 가격대로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웅진랜드캠프 골드패스반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골드패스반의 경우, 공인중개사 기본이론-핵심이론-문제풀이-실전동형 모의고사 코스로 진행되는 커리큘럼으로써, 기출문제 특강과 월별 모의고사 테스트까지 모두 포함되어 제공되어 24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합격을 책임지게 된다.

교재는 2013년 웅진랜드캠프 필수교재 14권이 모두 무료 제공되며, 인터넷 강의 및 전 강좌 PMP 강의, 인강으로 학습할 때 모르는 부분들에 대해 첨삭받을 수 있도록 1:1 학습관리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부동산중개실무, 경매노하우 수강권이 무료

특별히 이번 할인행사는 골드패스반의 강의와 교재를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파격 할인행사뿐만 아니라, 웅진랜드캠프와 캐치프라이스 특별 제휴기념으로 ‘경매의 전설 실전경매 노하우 6개월 무료수강권’이 추가로 제공되며 합격 시 LBA 부동산 중개실무 연수가 무료로 제공되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중개업 등록을 희망하는 수험생들뿐만 아니라, 재테크의 관심이 많은 수험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웅진의 교육컨텐츠를 총괄하는 웅진패스원(www.passone.net)은 연 100만 명 이상의 수강생과 2,600여종의 교육 컨텐츠를 보유한 교육 토탈 기업으로 연매출 1,200억 원, 기업가치 5,000억원의 대한민국 대표 취업, 직업교육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안정적인 인터넷 학습과 풍부한 학습 컨텐츠를 필요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3월5일부터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에서 새롭게 선보일 웅진랜드캠프의 공인중개사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1661-2825를 통해서도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랜드캠프: http://land.passone.net/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