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프리미엄 스킨케어 서비스 전개

- 인천국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에 참존 CST(Charmzone Skin Town) 개설

- 장시간 비행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무료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진행

뉴스 제공
참존
2013-03-06 09:42
서울--(뉴스와이어)--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은 인천국제공항에 위치한 싱가포르항공 실버크리스(SilverKris) 라운지에 프리미엄 스킨케어 서비스 매장인 참존 CST(Charmzone Skin Town)를 개설했다.

실버크리스 라운지에 신설된 참존의 CST는 참존과 싱가포르 항공의 협업을 통해 이뤄진 것으로,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하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서비스 매장이다. VIP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실버크리스 라운지 내부에 위치한 참존 CST(Charmzone Skin Town)에서는 장시간 비행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주는 고품격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약 15분 소요)

참존 CST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참존의 최상급 스킨케어 브랜드인 참인셀(CHARM IN CELL)이다. 참인셀은 참존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인 토코비타 C와 엘-프로세라 등이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최상의 피부를 위한 참존의 오랜 노력이 반영되었다.

참존 마케팅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 최초로 개설한 참존 CST 매장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사하겠다는 참존과 싱가포르 항공의 서비스 정신이 반영되었다”며 “이번 인천국제공항의 참존 CST 매장 오픈을 계기로 참존은 더욱 차별화된 하이엔드 마케팅을 통해 럭셔리 페이셜 케어 서비스 시장을 활발히 개척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 인천공항 참존 CST 매장 이용 정보>

- 위치: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4층 114번 탑승구 SilverKris Lounge
- 운영시간: 13:00 - 21:00 (365일 연중 무휴) / For Women & Man
- 서비스 프로그램: 클렌징-페이셜 마사지-보습, 영양의 3단계 관리 (15분 소요)

참존 개요
1984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참존은 피부과학 연구에 매진하여 1992년 국내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을 통해 일본시장에 진출하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되었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하였고, 2013년 중국 4대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은 물론, 2015년 홍콩 하비니콜스 백화점 입점 등 국내 스킨케어 명품 브랜드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