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신규 BI 발표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3-03-06 09:40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은 자사의 주거상품 브랜드인 푸르지오의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BI를 리뉴얼하여 발표하였다.

이번에 발표된 푸르지오 신규 BI 는 지난 2009년 1차 리뉴얼 이후 두 번째다. 신규 푸르지오 BI의 특징은 ‘푸르지오 트리(P트리)’로 불리는 잎사귀 모양의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고급감을 제고하고 세련되고 모던한 로고타입으로 개발된 것이다. 특히, 그린 컬러의 고급화와 컬러 스펙트럼의 다양화를 통하여 기존의 친환경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푸르지오에 산다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그린 프리미엄, 마이 프리미엄, 라이프 프리미엄 등의 혁신적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으며, 이를 통해 푸르지오의 핵심가치인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있다고 밝히고 이번 BI 리뉴얼도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음을 강조하였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BI 리뉴얼과 함께 도시형 소형 주거상품 ‘푸르지오 시티’, 고급 빌라 타운하우스 ‘푸르지오 하임’,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의 비주얼 BI도 새롭게 정립하였다.

대우건설이 이번에 발표한 신규 푸르지오 BI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BI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다변화되는 부동산 시장의 상품 구성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정립하면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푸르지오 신규 BI는 3월 1일부터 제작되는 모든 BI 일체에 적용되며, 6월 입주 예정인 김포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현장부터 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02-2288-3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