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SNS 통해 고객과의 소통 더욱 강화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3-03-06 11:05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 ‘러브에이지 스토리’ (www.miraeassetlifeblog.com)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miraeassetlife)을 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블로그는 ‘나이를 사랑하는 방법’이라는 의미를 가진 ‘러브에이지’를 주제로 보험뿐만 아니라 경제, 건강, 문화 등 다양한 내용으로 이뤄졌으며 페이스북은 생활정보, 회사소식, 이벤트등을 통해 참여 지향적인 소통창구로 활용된다.

차승렬 e-Biz팀장은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대중적이고 친근한 메시지를 전함으로써 보험에 대해 관심이 적은 2030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하고, 은퇴설계에 전문화된 회사 컨텐츠를 활용하여 베이비붐 세대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 이라며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 가능한 창구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미래에셋생명 페이스북에서는 공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뒤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쿠폰(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5일(금) 미래에셋생명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황재준
02-3271-4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