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2013 대구국제섬유박람회 참가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올해 박람회에는 국내외 32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특히 국내 섬유관련 산업의 기반조성을 목적으로 개최를 준비를 하고 있어 업체 관계자 뿐 아니라 섬유관련 전문인력 양성을 하는 섬유패션캠퍼스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한-미 FTA 발효와 올해 미국시장의 완만한 회복세 전망, 한-EU FTA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감과 중국의 경기부양책 등에 힘입어 해외 유명의류 브랜드의 소싱매니저와 대형 어패럴 제조업체들의 참가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의 또 하나의 특징인 2004년 이후 중단되었던‘직물과 패션의 만남전’행사의 부활과‘산업용 섬유 소재관’ 및 ‘특허소재 홍보관’운영을 통해 섬유패션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새로운 섬유·패션산업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날 행사에서 박만균 학장은 “전국에서 유일한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대학인 섬유패션캠퍼스는 섬유관련 전문인력 양성에 힘써 대구·경북 섬유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 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 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글로벌패션마케팅(무역상무)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류성원 대리
053-980-1121, 011-525-443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