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오더 메이드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03-07 09:28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파티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이 오더 메이드(Order Made) 서비스를 시작한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기존의 정형화된 행사 대관이 아닌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행사 서비스를 펼치기로 하였다.

벨라오스틴에는 전문 파티플래너 에디(EDDY_Everyday Partyday Everyday Happyday)의 서비스가 있다. 고객의 원하는 파티 스타일을 고려해 플랜을 품격 있게 구성해준다. 돌잔치, 생일파티, 가족 모임, 프로포즈, 기업연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파티 스타일이 가능하다. 5개의 단독홀로 이루어져 있는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프라이빗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 중 하나이다.

또한 행사 메뉴는 행사의 성격에 맞고 의미 있도록 오더 메이드(Order Made) 서비스로 제공된다. 벨라오스틴의 전문 쉐프들에 의해 준비되며 한정식과 양식은 물론 조식뷔페 중식뷔페 등 행사 특성에 맞는 맞춤형 음식 메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계약 시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기념 케익을 증정하는 등의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