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송파지점, ‘스윙트레이딩’ 매매전략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3-03-07 10:0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 송파지점(지점장 이제성)은 오는 12일(화) 오후 4시부터 송파지점 세미나실에서 현장세에서의 주식매매전략을 주제로 투자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주식영업팀 김도현 팀장이 강사로 나서 ‘스윙트레이딩을 활용한 변동성 장세 매매 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스윙트레이딩’은 단기적인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기술적 매매를 말하며, 이번 투자세미나에서는 캔들지표와 지지선, 저항선을 활용하는 매매전략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삼성증권 송파지점은 지하철 8호선 가락시장역 7번출구 롯데마트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전화 : 02-2047-2728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