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여성의 날,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이색 선물 아이템

서울--(뉴스와이어)--3월 8일은 유엔이 공식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이다. 세계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제정된 날이지만 아내를 위한 나만의 여성의 날이라는 의미를 부여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따뜻한 선물로 마음을 전달해 보는 것은 어떨까?

바쁜 아침, 패션가발 하나로 손쉽게 헤어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자

매일 아침이면 자신의 출근준비는 물론 남편과 아이까지 챙기느라 바쁜 워킹맘들은 드라이, 고데기 등으로 시간이 많이 드는 헤어스타일 손질에는 소홀해지기 쉽다.

때문에 최근에는 워킹맘들의 출근시간뿐 아니라 어린 아이가 있는 주부들의 외출 준비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포인트 패션가발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타일에 민감한 미혼여성들의 필수품이었던 앞머리, 당고머리, 정수리 가발 등이 주부들의 머스트 아이템으로 떠오른 것. 국내 1위 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의 프리미엄 여성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는 맞춤가발뿐 아니라 1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디자인의 패션가발을 선보이고 있어 단시간 내 외출준비를 해야하는 워킹맘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레이디의 플래그십스토어 종로지점에는 최근 봄을 맞아 헤어스타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가발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매장에서 직접 가발을 착용해 보고 자신의 얼굴형과 피부색에 어울리는 가발을 구입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좋은 평을 듣고 있다”고 말했다.

활용도 높은 쁘띠 스카프로 보온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자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부는 이때에는 목에 두른 스카프 한 장만으로도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 스카프는 여성들 사이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출근 복장으로 무채색 위주의 심플한 의상을 자주 입는 직장인 여성의 경우 그날 그날의 기분에 따라 가방이나 팔목에 묶어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하다. 추상적인 프린트의 대명사인 이탈리안 디자인 브랜드 에밀리오 푸치의 스카프는 화려한 컬러감과 푸치 특유의 유니크한 패턴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러는 퍼플과 레드 두 가지로 울과 실크 소재를 믹스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지친 아내를 위해 한 달에 한번 힐링타임을 선물하자

자녀 양육과 직장 생활에 쫓기는 30~40대 워킹맘들에게는 한 달에 한번 온전히 자기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유시간이 필요하다. 늘 가족들을 챙기느라 바쁜 아내를 위해 1년에 한번 있는 여성의 날을 맞아 뮤지컬 티켓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로맨틱스릴러라는 다소 낯선 장르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화려한 무대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국민남편 유준상이 캐스팅 돼 공연 전부터 주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하이모 개요
하이모는 한국 모발산업의 새로운 부흥과 세계 최고의 전문 모발 업체를 이루겠다는 목표로 1987년 3월 설립되어 맞춤가발의 선두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1등 가발 업체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