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eBook 동향‥출간된 지 2년 지난 ‘다이어트 리스타트’, 봄 날씨에 깜짝 2위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03-08 09:27
서울--(뉴스와이어)--▲ 한 주간의 eBook 차트(2012.02.28 ~ 2013.03.06)

1. 7번 방의 선물
2. 다이어트 리스타트
3. 레 미제라블(한글판+영문판) 세트(전 10권)
4. 소설보다 재미있는 조선왕조사
5. 크로스파이어 중독 세트 (전 2권)
6. 십년지기
7. 20대라면 무조건 써먹는 경제상식
8. 일단, 시작해
9. 이상한 나라의 경제학
10. 19금WXY

▲ 한 주간의 eBook 동향 코멘트

1천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영화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7번 방의 선물>이 3월 첫째 주에도 1위를 차지,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금주 주목할 만한 eBook도서는 깜짝 2위를 차지한 <다이어트 리스타트>. eBook으로 출간된 지 2년이 지났지만 3월을 맞아 봄날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독자들의 지지가 컸다. 딱딱하고 천편일률적인 다이어트 소식지가 아니라, 재미있게 읽으면서 살도 빠지는 컨셉의 다이어트 소설이라는 점에서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게 주효했다. 통통녀인 여주인공 이야기를 따라가며 독자들은 자신들의 실패했던 다이어트와 그로 인한 좌절감을 떠올릴 수 있고, 이에 공감하며 주인공의 분발을 독려하게 된다.

식을 줄 모르는 <레 미제라블>의 열기는 3위라는 순위로 증명됐다. 3개월 넘게 3위권 안을 지키며 진정한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는 이 책은, 비록 영화는 막을 내렸지만 앞으로 다가올 뮤지컬 개막에 힘입어 더 끈질긴 생명력을 발휘할 거라 예상하게 한다.

1부가 나온 지 꽤 시간이 흘러 소식이 궁금했던 <크로스 파이어 유혹>의 후속편인 <크로스파이어 중독>이 드디어 출간되어 5위에 올랐다. 출간 직후부터 ‘그레이 시리즈’를 능가하는 작품으로 인정받았던 이 소설은, 더욱 더 속도감 있고 짜릿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독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고 있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저력에 힘입어 국내에서도 출간 즉시 베스트 순위에 진입하며 에로틱 로맨스의 가공할 만한 위력을 보여주었다.

8위는 영어 잘 하는 개그맨 김영철의 <일단, 시작해>가 차지했다. 멈추지 않은 배움의 열정과 도전이 저자의 입담을 빌어 유쾌하고 즐겁게 서술된 책이다. 꿈과 목적을 이루기 위해 늘 정진하고 노력하는 김영철이 우리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전해 주는 희망의 메시지가 인상적이며, 항상 배우고자 노력하는 저자의 태도와 마음가짐이 독자들에게 강력한 동기유발의 의지를 제공해 주고 있다.

인터파크 eBook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Lite eBook 2편 <고구려 1권>도 주목할 도서다. 대한민국 대표 작가 김진명의 대작 <고구려> 시리즈 1부 ‘미천왕’ 편의 첫 권으로서, 고구려 역사상 가장 파란만장했던 15대 미천왕 시대를 실감나게 묘사하고 있다. 100페이지를 훌쩍 넘긴 150페이지 가량의 두툼한 분량은 대하소설 <고구려>를 처음 접하는 독자들이 편하게 이 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Lite eBook 1편 <습관의 힘>이라는 색다른 독서 방법을 제시했다면, <고구려>는 Lite eBook이 궁극적으로 독자들에게 제시하고자 했던 방향성을 담아냈다. 몇 주 후 출간될 <고구려 5> - 고국원왕 시리즈에 대한 안내까지 함께 담아내어 ‘고구려’ 시리즈 전반을 대표하는 입문서의 역할을 독자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위권을 꾸준히 장악하고 있는 인기작들의 아성이 여전한 가운데, 색다른 스크린셀러의 등장과 장르소설들의 역습이 인상적인 한 주였다. 따뜻한 봄이 오는 것과 발맞추어 다양하고 따뜻한 책들의 새로운 등장을 기대하게 하는 3월 1주의 베스트셀러 차트였다.

▲ eBook 이벤트 소식

<출퇴근 한뼘지식 시리즈 by 과학동아> 이벤트(2월 21일~3월 20일)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생활 지식을 담은 <출퇴근 한뼘지식 시리즈 by 과학동아> 시리즈 중 2월 출간된 신작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출퇴근 한뼘지식 시리즈 by 과학동아>의 2월 출간 신작 중 3권을 특별 할인가인 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2월 신간으로는 다이어트 주사 등 미를 위한 욕구 속에 숨겨진 위험과 과학적 진단을 담은 <필러, 가슴성형, 다이어트 주사>와 음식 생활에 가장 밀접하게 마주하는 MSG(인공 화학조미료), 유기농, 에너지 드링크에 대해 집중 분석한 <먹거리 X파일>, <지구 종말 시나리오> 등이 있다. 또한 책의 일부를 제공하는 특별 체험판도 무료로 제공,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퇴근 한뼘지식 시리즈 by 과학동아> eBook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10명에게 증정한다.

※ <출퇴근 한뼘지식 시리즈 by 과학동아> 이벤트 페이지
http://book.interpark.com/book/genbookeventaction.do?_method=EventPlan&sc.evtNo=136651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