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세아와 챌리스트 김규식 부부, 싱글맘을 돕기 위해 2년째 음악회 열다

- ‘싱글맘의 양육과 자립을 돕기 위한’ 캠페인 행사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13-03-08 10:24
서울--(뉴스와이어)--“유정(가명)이가 엄마 뱃속에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던 날. 유정이 엄마는 놀라움과 막막함에 울고 또 울었습니다. 이미 떠나버린 유정이 아빠에게 아무런 말도 할 수가 없어서… 미혼으로 임신한 자신의 상황이 너무도 두려워서 그리고 크게 놀라고 슬퍼할 가족들이 떠올라서… 엄마는 생각을 하고 또 했지만, 뱃속의 작은 생명을 차마 져버릴 수 없었습니다. 유정이가 좋은 양부모님을 만나길 기도하면서 입양을 보낼 결심까지 했지만 결국 엄마는 아기와 함께 하는 삶을 선택했고… 가족들의 만류에도 아기를 데려와 다시는 헤어지지 않으리라 품에 꼭 안았습니다”

평범한 소녀에서 딸바보가 된 한 싱글맘의 이야기이다.

그리고 가정분만으로 둘째까지 행복하고 건강하게 양육하고 있는 배우 김세아, 챌리스트 김규식 부부가 싱글맘의 양육과 자립을 돕기 위해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장상천)가 주최하는 한가족 음악회를 작년에 이어 3월 15일 금요일(늦은 오후 7:30) 백암 아트홀에서 마련한다.

음악회에서는 음악감상을 통해 싱글맘들에게는 심리적인 안정과 정서적인 휴를 제공할 것이고, 미혼모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통해 일반인들에게는 싱글맘에 대해 공감하고 나눔실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모든 공연 수익금은 싱글맘의 건강한 아동양육과 자립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그리고 싱글맘을 돕기 위해 함께 참여해 준 모든 관객들에게 자립에 성공한 싱글맘이 직접 만든 초콜릿도 증정할 계획이다.

올해 음악회에서는 ‘Apres un reve’ Gabriel Faure, ‘Playing Love’ Ennio Morricone, ‘Two for the road’ Henry Mancini, ‘Moonlight Serenade’ Glen Miller 등 10곡이 연주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 및 ARS(1544-1555) 또는 대한사회복지회(02-567-8814)를 통해서도 예매할 수 있다.

이 음악회는 배우 김세아가 진행하고 김규식 그리고 무누스 앙상블이 연주를 맡으며 인터파크, 법무법인 광장, ㈜정샘물, ㈜진원무역의 후원으로 함께 진행된다.

공연 및 후원문의 : 대한사회복지회 후원개발부 02-567-8814, 8892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후원개발부 홍보과
이승주
02-567-8814, 010-9227-34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