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모바일 앱 서비스 그대로 이제 온라인에서도 이용한다
이제 배달 어플은 많다. 하지만 처음으로 배달 어플을 만들었듯 사용자와 더불어 진정한 배달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것은 배달통이라고 생각하고, 아직도 배달통 개발 당시를 회상하며 초심을 잃지 않는 배달통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배달통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기프티통이라는 포인트 제도를 런칭, 올해는 OK캐쉬백포인트까지 제휴해 1건 주문에도 두 가지 포인트가 동시 적립되고 있다.
김상훈 대표는 온라인 결제를 도입하여 배달음식도 쇼핑하자라는 취지 아래 온라인 홈페이지(www.bdtong.co.kr)를 오픈하였다. 온라인 쇼핑몰처럼 배달음식도 평점으로 맛과 품질을 비교하며 주문할 수 있고, 기프티통과 OK캐쉬백포인트도 주문금액의 최대 5%가 적립되어 온라인 쇼핑몰 중 최대 혜택이라 할 수 있다.
이렇듯 모바일의 배달통 어플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이 없는 사용자거나 현금이 없을 때 간편하게 배달음식을 주문 결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배달통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달통 개요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 배달통은 2010년 4월 국내 최초로 위치기반 배달음식 정보 제공 서비스인 ‘배달통’을 런칭,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dto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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