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가격비교 서비스 ‘호텔왕’, 안드로이드 앱 출시 기념 이색 공약 제시

- 이벤트 최초 이색 공약 제시

- 애견동반 가능 호텔등 사용자가 원하는 호텔 3초만에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

-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부킹닷컴등 20여개 호텔예약 사이트 실시간 비교

뉴스 제공
토리박스
2013-03-11 08:45
서울--(뉴스와이어)--호텔 가격비교 서비스 호텔왕(대표, 장병돈)이 안드로이드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호텔왕은 안드로이드 앱 출시를 기념해 안드로이드 태블릿PC인 ‘넥서스7’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호텔왕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HotelWang)에서 진행되며 ‘가고 싶은 여행지와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호텔왕은 이색적인 공약 제시로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팬 페이지의 ‘좋아요’가 1만 명 달성 시 마다 ‘넥서스7’을 추가 무료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도 1주일씩 연장한다.

한편, ‘좋아요’가 5만 명 이상 달성 시에는 3월말에 출시 예정인 iOS용 앱 출시 시 이벤트 상품을 ‘아이패드미니’로 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왕 관계자는 “다양한 이색적인 공약이 유행인 만큼 이벤트에도 차별화된 공약을 통해 사용자와 함께하는 서비스가 되고 싶다”라며 “사용자와 함께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 중 이라고 ”라고 말했다.

호텔 예약 사이트 가격비교 서비스인 호텔왕(http://hotelwang.co.kr)은 상세검색 기능을 통해 3초 안에 ‘애완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호텔’등 사용자가 요구하는 다양한 호텔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아고다,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호텔스닷컴등 20여개 호텔예약 사이트의 실시간으로 가격비교를 할 수 있다.

토리박스 개요
호텔왕은 전세계 호텔예약사이트를 실시간 가격비교 해주는 호텔예약중개 플랫폼이다.
현재 전세계 100여개 호텔예약사이트의 호텔을 비교하며, 사용자편의를 위한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는 서비스이다.

http://www.hotelwang.co.kr

웹사이트: http://hotelwang.co.kr

연락처

토리박스
대표 장병돈
070-8671-7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