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비겐크림폼 소비자 체험 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동아쏘시오홀딩스 코스피 000640
2013-03-11 09:30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오늘 3월 11일부터 헤어 무스처럼 사용하는 거품 타입의 신개념 염모제 ‘비겐크림폼’의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마케팅은 ‘비겐크림폼’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지상파·케이블 TV를 통해 3월 11일부터 ‘비겐크림폼’ 무료 샘플 체험 이벤트 광고가 방영되며 이번 행사는 하루 500개씩, 총 15,000개를 모두 소진 할 때까지 진행된다.

TV 광고를 통해 ARS번호(1688-0300, 1688-0066)를 확인하고, 소비자가 휴대전화로 ‘비겐크림폼’ 무료 샘플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비겐크림폼’ 용기 1개와 리필용 정품 1개를 일주일 안에 배송한다.

‘비겐크림폼’은 액제 타입 염모제의 단점인 염색 시 액제가 흘러내리는 점을 개선 해 빗질 없이 손으로 무스처럼 발라 염색 과정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켰고, 거품이 모발에 스며들면서 점차 크림상태로 변화함에 따라 모발에 밀착되어 염색하기 힘든 모발 뿌리부분과 뒷모발도 얼룩 없이 손쉽게 염색이 가능하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체험 행사가 제품의 편의성과 우수한 염색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이런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 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매출을 확대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비겐크림폼’은 가까운 약국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정보 및 염색 노하우, 이벤트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www.bigen.co.kr)나 ‘비겐크림폼’ 블로그(blog.naver.com/bigenbeauty)를 통해서 손 쉽게 검색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a.co.kr

연락처

동아제약
커뮤니게이션팀
정재욱
02-920-8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