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영문뉴스 오디오 지원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03-11 10:39
서울--(뉴스와이어)--네이버 뉴스는 하루 주요 뉴스를 영어로 들으면서 중요한 이슈를 빠르게 확인하고 영어 공부도 할 수 있는 영문뉴스 오디오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매일 아침과 저녁 중요한 뉴스를 살펴보고 쉽고 편리하게 영어 오디오 뉴스를 들을 수 있도록, 네이버 뉴스 섹션 안에 ‘뉴스, 이제 영어로 듣자’(http://me2.do/xoBxO7tZ) 코너를 마련하였다.

특히 네이버는 ‘음성합성(Text To Speech)’ 프로그램 기술을 서비스에 적용하여, 정확한 뉴스 발음을 들을 수 있도록 했으며, 음성 지원 옵션 기능을 통해 남성과 여성의 목소리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네이버 영문뉴스 음성지원 서비스는 PC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 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등하굣길과 출퇴근 시간 등 이동시간을 활용해서 공부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언론사는 코리아타임스와 코리아헤럴드이며, 추후 언론사 확대도 검토할 계획이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홍보실
031-784-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