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 MINI, 아우토빌트 ‘베스트 브랜드’ 7개 부문 수상

- ‘외관/스타일’ 부문 4개 1위와 3개 특별 부문 1위 차지

뉴스 제공
BMW코리아
2013-03-11 12:00
서울--(뉴스와이어)--BMW와 MINI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Auto Bild)가 주최한 ‘베스트 브랜드(The best brands in all classes)’ 독자투표에서 7개 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BMW는 ‘외관/스타일(Good looks/style)’ 부문의 중형, 고급, 럭셔리 카테고리에서 1위를 했으며, MINI는 베스트 디자인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또 BMW는 ‘스포티 엔진(Sporty engines)’, ‘어드벤스드 테크놀로지(Advanced technology)’, ‘웰 커넥티드 카(Well-connected cars)’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에는 약 10만 명의 아우토빌트 독자가 참여했으며, BMW는 80% 이상의 득표율을 얻으며, ‘외관/스타일’ 부문의 중형차, 고급차, 럭셔리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또 MINI는 87%의 득표율을 얻으며 ‘외관/스타일’ 부문 최고의 소형차로 선정되었다.

BMW는 디자인에 관해 찬사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3개의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특별 부문인 ‘스포티 엔진’에서 투표에 참여한 독자의 88%가 BMW를 선택했다. 또 ‘웰 커넥티드’ 부문에서도 최다 득표를 기록했다. 90%의 독자가 BMW의 미래 지향적인 커넥티드드라이브의 편리함,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옵션과 신뢰도 높은 운전 보조 시스템을 선택한 것이다. 이와 함께 BMW는 다양한 혁신 시스템과 개발 업적을 통해 91%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어드벤스드 테크놀로지’ 부문에서도 선두에 올랐다.

이번 ‘베스트 브랜드’ 독자 투표는 2012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된 것으로 BMW와 MINI는 전년도에 이어 올해 다양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BMW홍보대행
웰컴어소시에이트
조두현 대리
02-2038-8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