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플레이 “화이트데이에 성인용품 선물은 어떠세요?”

여성들 화이트데이 선물, 사탕보다 특별한 이벤트 선호
남녀별 성인용품 인기판매 아이템 제안
여성 성인용품 구매시 막대사탕, 러브젤 무료 증정

출처: 코토이
2013-03-11 14:41
  • 인터넷 성인용품점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는 막대사탕과 휴대용 러브젤을 무료로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성인용품점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는 막대사탕과 휴대용 러브젤을 무료로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3월 11일 -- 화이트데이에 연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물은 어떤것일까?

여성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러 설문조사를 살펴보면 사탕보다 로맨틱한 저녁식사와 나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등이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로 가장 많이 꼽히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선물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고 남자의 진심을 전달할 수 있는 확실한 아이템이 될 수 있을까?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는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남녀별 성인용품 인기판매 아이템 조사결과’를 발표한 바 있는데, 그 중 여성들이 구매한 인기 성인용품 리스트로 페어리미니 진동기, 소피아 딜도, 에그 스타일의 바이브레이터가 비중이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 조사결과는 지난해 에이치플레이 사이트 가입자 3,342명의 구매 품목과 비회원을 포함한 남성 여성의 성별을 기준으로 총 6,985건의 구매 내역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이다.

* 남녀별 성인용품 인기판매 아이템 조사결과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601351&ected=

<사랑을 고백한다면 페로몬 향수와 함께 섹시한 속옷 선물 준비, 사탕과 러브젤은 덤>

에이치플레이는 화이트데이 기간 동안 사이트를 통해 여성용 성인용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막대 사탕과 휴대용 러브젤을 무료로 증정하는 섹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화이트데이에 처음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남성이라면 페로몬 향수를 준비해 볼 만하다.

페로몬 향수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으로 고백시에 거절할 확률을 줄일 수 있다.

에이치플레이 관계자는 “처음 고백한다면 페로몬 향수를 뿌려는 방법을 추천하고, 부부 또는 연인 관계라면 여성이 선호하는 성인용품 인기판매 아이템 조사결과를 참고하길 바란다”며, “특히 페어리미니 진동기, 에그형 바이브레이터 등을 섹시한 란제리와 함께 준비 하면 부부 또는 연인 간의 사랑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쇼핑몰 오픈 후 처음 진행하는 50% 바겐세일 이벤트도 적극 활용>

에이치플레이는 3월 4일부터 말일까지 계사년 성인용품 바겐세일에 돌입한다고 밝힌 바 있다.

사이트 오픈 후 처음 진행하는 바겐세일로 최대 50% 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평소 성인용품 쇼핑몰 이용을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할인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과 화이트데이 이벤트 선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 봄맞이 50% 바겐세일 자료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682073

이 관계자는 “이젠 보편화 된 생활용품의 하나인 성인용품 이야말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이고, 연인에게 사랑을 어필할 수 있는 확실한 아이템“ 이라며, ”현재 50% 바겐세일을 진행중인 만큼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함께 활용하면 도매 가격으로 성인용품점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사이트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8249-18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토이 개요
코토이는 생활용품 유통업체로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Hplay, www.hplay.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play.co.kr

언론 연락처

코토이
최제승
031-766-6960, 010-5171-666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