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마포 한강 푸르지오’ 15일 견본주택 개관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3-03-12 08:57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은 서울 마포구 합정역 인근에 주상복합 아파트 ‘마포 한강 푸르지오’(서울 마포구 합정동 384-1번지) 견본주택을 오는 15일 개관하고 일반 분양을 진행한다.

지하 6층~지상 37층, 2개동, 전용면적 84~137㎡ 총198가구 규모로 지하 2층~지상 2층은 상업시설로 조성되며, 지상 3층은 옥상정원, 경로당 등의 주민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전용면적 기준 84㎡ 66가구, 119㎡ 66가구, 137㎡ 66가구로 구성됐다.

지하철 2·6호선 환승구간 합정역, 단지 지하로 직접연결

‘마포 한강 푸르지오’는 더블 역세권으로 지하철 2·6호선 환승구간 ‘합정역’이 단지 지하로 직접 연결될 예정이다. 강변북로와 250m거리로 여의도를 비롯한 서울 강남북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양화대교가 가깝고 내부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 이용이 쉽다.

교육시설로는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서울성산초교, 홍대사대부속초교. 홍대사대 여중·고, 성산중, 경성중·고 등이 있으며 홍익대학교가 단지와 가깝다.

한강을 바라보는 Y자형 배치로 전 타입에서 뛰어난 한강조망 자랑

조망, 개방감, 일조권을 고려한 단지 설계도 주목된다. 한강을 바라보는 Y자형 배치로 조망 및 개방감을 높이고, 지상 3층에는 옥상정원을 설치할 예정이다. 특히 일부 세대를 제외한 전 타입에서 뛰어난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한강시민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유도공원, 월드컵 공원 등에서 자연환경도 즐길 수 있다.

한편 공동현관과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경비시스템이 설치된다. 주차장과 출입구를 주거용과 비주거용으로 분리하여 입주민의 편의를 높였다.

3.3㎡당 최저 1800만원대, 중도금 무이자 대출

분양가는 3.3㎡당 최저 1800만원대, 평균 1990만원대이다. 발코니확장과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이를 고려시 실질적으로 3.3㎡당 평균 1800만원대로 공급받게 된다. 또한 중도금에 대하여 전액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다.(계약 10%, 중도금 50%, 잔금 40%)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85-17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5년 4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337-5377>

※ 단지 특장점

합정재정비촉진지구 내 주상복합, 신촌, 홍대 상권과 연계 가능

‘마포 한강 푸르지오’는 합정재정비촉진지구 내에 위치한 37층 초고층 주상복합이다. 합정재정비촉진지구(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9번지 일대)는 지하철 2, 6호선이 환승역인 합정역을 중심으로 강북서 지역의 새로운 교통 요충지로서 개발이 시작되었다.

상암DMC개발, 월드컵 개최로 합정로가 확장되면서 각종 편의시설 및 주거시설이 들어서고 있는 중이다. 문화, 쇼핑, 예술 등이 발달한 홍대, 마포, 신촌 상권과 연계한 생활편의성 및 개발 프리미엄이 크게 기대된다.

대형 편의시설로는 신촌현대백화점, 신촌그랜드마트, 신촌밀리오레, 신촌세브란스병원 등이 있으며, 선유도 공원과 한강공원 망원지구가 가까워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휴식공간으로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기타 하늘공원, 와우공원, 월드컵 공원 등의 이용이 용이하다.

교육시설로는 서울성산초교, 홍대사대부속초교와 여중·고, 성산중, 경성중·고교가 있으며, 홍익대와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 대학들이 밀집해 있다.

2·6호선 합정역 단지 직접연결 더블역세권에 사통팔달 교통망까지

‘마포 한강 푸르지오’는 지하철 2·6호선 환승역인 합정역이 인접하여 강북은 물론 강남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특히 합정역 8번 출구방향에서 단지 지하로 직접 연결될 예정이다.

강변북로가 단지로부터 250m거리에 인접하여 여의도를 비롯한 서울 강남북은 물론 인근지역까지도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앞 도로는 양화대교 북단과 직접 연결되며,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및 서부간선도로가 인접하여 서울 강북지역 및 의정부, 구리방면, 서해안고속도로 진입이 쉽다. 월드컵로를 통해 월드컵경기장, 월드컵공원, 상암디지털단지로의 이동이 자유롭다.

입주민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단지설계로 조망과 개방감 높여

‘마포 한강 푸르지오’는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단지설계를 통해 조망과 개방감을 극대화하였다.

한강을 바라보는 Y자형 배치로 조망 및 개방감을 높였으며 일부세대를 제외한 전타입에서 한강조망이 가능하다. 일반인의 접근성이 양호한 월드컵로에서 도로변을 따라 두 곳에 공개공지를 설치하여 효율적인 보행공간과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유동인구 증가와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동배치를 측벽간으로 배치하여 동간거리를 최대한 넓혔다. 보행자의 안전 및 쾌적성을 고려하여 도로변을 따라 녹지띠를 조성할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단지내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지상 3층에는 입주자 전용 옥상정원을 설치되며, 휘트니스클럽, 골프연습실, GX클럽, 탁구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유로운 여가 생활 및 편의를 위한 카페테리아, 독서실, 주민회의실 등도 마련한다.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상품구성 돋보여

‘마포 한강 푸르지오’는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입주자의 편의를 높였다.

우선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설치, 운영될 예정이다. 공동현관과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경비시스템이 설치된다. 원거리 RF Card Reader를 설치하여 주거차량은 별도의 카드 접촉없이 진출입이 되지만 방문객들은 방문시 인터폰을 통하여 세대를 호출해야만 진입이 가능하다. 주차 출입구는 주거와 비주거 전용 주차램프로 분리되며, 주차장도 주거, 비주거용으로 구분될 예정이다. 또한 지하주차장에는 비상벨을 설치하여 위급시 입주민의 안전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도록 하였다.

입주민의 편의와 에너지 절약형 상품구성도 눈에 띈다. 종합인터넷서비스가 가능한 특등급 초고속 정보통신환경이 구축되며, 검침원의 방문 없이 자동으로 전력, 가스, 수도 사용량을 검침할 수 있는 원격 검침시스템이 제공된다. 또한 건물연계형 태양광발전설비를 각동 외벽에 적용하여 공용시설 전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세대 내에는 첨단디지털 도어록,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난방 및 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및 난방조절이 가능한 통합형 그린스위치, 전화수신과 방문자 통화, 문열림 기능이 가능한 욕실스피커폰과 디지털TV, 라디오 수신, 전화기능 등을 갖춘 주방 TV폰이 제공된다. 부부욕실 천정에 LED등이 설치되어 한밤 화장실 이용시 편리하도록 하였다.

빌트인 시스템도 돋보인다. 전 세대에 천정형에어컨, 비데일체형양변기, 드럼세탁기, 가스쿡탑, 전기오븐, 음식물처리기, 씽크절수기, 주방자동환기시스템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119/137타입에는 스팀 열풍방식의 의류건조기와 식기세척기, 전동빨래건조대가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02-2288-3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