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갤러리, ‘피카소, 사랑을 그리다’展 개최
- ‘소녀의 얼굴’, ‘이젤과 재클린’ 등 폭넓은 예술 스펙트럼 가진 피카소와의 조우
- 새 학기 맞은 아이들의 창의성 자극할 수 있는 다채로운 미술 체험 교육 함께 운영
암웨이 갤러리 김모란 큐레이터는 “평소 교과서에서 접하기 어려운 피카소의 작품들을 통해 새 학기를 맞이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자극할 수 있는 전시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미래 사회의 혁신과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창의인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우리 미래의 주역들이 창의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피카소와 같은 창의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암웨이 갤러리에서는 피카소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프랑스 사진작가 앙드레 빌레르(1930~)의 사진 작품도 함께 전시된다. 빌레르가 찍은 피카소의 사진을 통해 천재 예술가의 모습은 물론, 피카소의 인간적인 면모도 발견할 수 있다.
한편, 암웨이 갤러리에서는 전시 기간 중 초등학생 대상으로 잠재적 예술적 재능과 창의성을 이끌어 줄 수 있는 미술 체험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월 28일(목)과 29일(금)에는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으로 한국암웨이 사업자들이 후원하고 민·관·학이 협력해 개발한 창의 예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생각하는 청개구리 창의교실’이 열린다. 피카소의 작품에서 받은 영감을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판화로 표현해보는 ‘어린이 아트스쿨- 피카소처럼 판화 찍기’ 프로그램에 오는 4월 3일(수)과 4일(목) 양일간 진행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암웨이 브랜드 체험 센터 홈페이지(www.abcenter.co.kr)에서 3월 20일(수) 11시부터 접수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암웨이 브랜드 체험 센터: http://www.abcenter.co.kr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