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정연우 대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장 수상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3-12 10:11
서울--(뉴스와이어)--휴브랜드 정연우 대표가 지난 3월 8일 서울교통회관에서 열린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창립 27주년 기념행사에서 맹형규 행정안전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

사랑실은 교통봉사대는 작은 사랑의 봉사 활동으로 어렵고 불우한 이웃을 도와 국민화합(살기 좋은 나라 만들기)에 조금이라도 기여를 하자는 취지로 1986년도에 설립된 봉사대이다. 현재 41개지대 13,700명의 대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사랑실은 교통봉사대는 그 동안 택시안에서 사랑의 껌 판매 등을 통해 143억원을 모금하여 871명의 심장병아이들의 수술뿐만 아니라 노인정, 고아원, 장애인, 독거노인 등 우리사회의 취약계층에 대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베품 활동을 전개해 왔다.

정연우 대표는 평소 휴브랜드 임직원 및 학습자들과 함께 지속적인 자원봉사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특히 심장병 어린이 돕기 등을 통해 따뜻한 사회 건설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장을 수상했다.

휴브랜드는 100% 온라인 강의를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1대1 맞춤형 학습설계를 통해 개인별 체계적인 학습관리는 물론 휴브랜드 실습지원센터를 통한 실습기관 연계 및 복지관련 취업전문사이트 ‘엔젤잡’(www.angeljob.co.kr)을 통해 취업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 현재 1-3차 수강 및 홍보단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zpiz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