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뷰티플마인드채리티 자선단체에 기부금 5천만원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2013년 3월 12일(화) 오전 서울 중구 소재 뷰티플마인드채리티(이사장 한승주) 본사에서 기부금 5천만원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음악적 자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사회적으로 소외되었던 이들을 격려하고 그 재능과 가능성을 계발하는 교육적 목적과 소외된 계층을 위한 음악회 및 각종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문화적, 정서적 성장을 돕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따뜻한 금융이라는 사회적 책무를 다한다는 취지에서 이루어졌으며, 신한은행 김영표 부행장과 뷰티플마인드채리티의 노재헌 상임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뷰티플마인드채리티는 국내외 다양한 주제의 연주회를 열고 모든 수익금과 후원금을 지역사회 및 현지 사회복지단체에 지원하고, 후원자들과 함께 봉사활동 및 기부를 통해 사랑을 실천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이러한 노력들이 사회적 통념을 넘어 자신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많은 음악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향후에도 신한은행은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공존하는 따뜻한 금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